본문 바로가기

일상/안주, 음식, 식당

[돈가스 맛집] 돈까스 브로스 (돈까스, BROS.) 목동점!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되는 근처 돈가스 집!

[돈가스 맛집] 돈까스 브로스 (돈까스, BROS.) 목동점!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되는 근처 돈가스 집!

돈까스 브로스 매콤 돈까스

요즘에 알게 된 식당 중에서 가장 자주 방문하고 배달 주문으로도 많이 시켜먹은 돈까스 브로스! 매콤 돈까스가 정말 제 취향이라 진짜 좋아하는데 이제야 소개하게 되네요. 돈까스 브로스 목동점이고 위치는 목동아파트 12단지 쪽 양천 성당 옆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65"에요.

 

돈까스 브로스 간판

저 하얀색 간판에 초록색 글씨가 눈에 들어와서 처음 방문했을 때는 영업 시작 하루 전날이라 다음을 기약해야 했었어요. 그래서 다음번 기회가 됐을 때 방문해서 먹었던 게 브로스 / 매콤 반반 돈가스를 먹었었는데요.

브로스 / 매콤 반반 돈까스

딱 나왔을 때 비주얼도 정말 좋고 제일 놀라웠던 게 두꺼운 고기 두께와 씹는 맛도 상당했다는 점이에요. 브로스 돈까스 쪽은 제 취향은 아니었고 매콤 돈까스가 정말 맛있어서 그 뒤에도 가면 항상 매콤 돈까스를 시켜먹게 됐어요.

 

메뉴판

전체적인 메뉴는 돈가스, 파스타, 밥이 있고 메뉴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요 ㅎㅎ 저는 브로스 돈까스, 매콤 돈까스, 크림 돈까스를 먹어봤는데 제 입에는 매콤 돈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그래서 오늘도 고민하지 않고 매콤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스프, 김치, 피클

메뉴를 주문해주시면 숟가락, 포크, 나이프를 가져다주시고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피클, 김치, 수프를 가져다주세요. 스프랑 돈가스와 함께 나오는 밥과 샐러드는 추가 시 무료이기 때문에 더 드시고 싶으시면 직원분께 이야기해주시면 되구요, 귀여운 고래 안에는 후추가 들어 있습니다.

 

매콤 돈까스

드디어 제가 사랑하는 매콤 돈까스가 나왔어요. 가격은 9,900원! 매콤 돈가스 많이 맵지 않아요 신라면보다 조금 매운 정도? 처음에는 매운 줄 모르다가 거의 다 먹을 때쯤 아 조금 맵다 느낄 정도예요. 진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매우실 수도 있어요. 고기는 100% 국내산 생등심에 72시간 숙성을 해서 사용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고기가 두꺼운데도 씹을 때 어려움 없이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아요. 

매콤 돈까스

적절하게 잘 튀겨진 두꺼운 고기 위에 기성품이 아닌 직접 만든 소스가 사악 뿌려져 있어요. 튀겨진 돈가스와 약간 새콤한 듯하면서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지는데 사진만 보고 있어도 정말 먹고 싶은 중독되는 맛이에요. 그리고 돈가스가 지금처럼 한 덩이에 나오기도 하고 가끔은 두 덩이로 나오기도 하는데 제 생각엔 그람수에 맞게 주시는 것 같아요.

매콤돈까스 슬라이스

중간에 질기거나 조리가 잘 되지 않아서 커팅이 어렵거나 하지 않고 부드럽게 쑥쑥 잘 잘려요 그리고 자르면서도 손으로 느껴지지만 고기가 정말 두툼합니다. 군침도는 비주얼 보이시나요 ㅠ? 돈까스 브로스 가시면 매콤 돈까스 꼭 드셔 보세요.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인생 돈가스 될 거라 장담합니다^^.